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은 자사의 최상위 고객 프로그램인 'VIP 클럽'을 공식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VIP 클럽은 코인원 최상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코인원이나 다른 거래소에서 전월 기준 30억원 이상 거래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코인원 VIP 클럽 전용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코인원은 신청 접수 후 VIP 산정 기준에 따라 심사를 진행해 매달 1일 등급을 부여한다.
코인원 VIP는 거래실적에 따라 ▲브론즈(월 30억원 이상) ▲실버(월 50억원 이상) ▲골드(월 100억원 이상) ▲플래티넘(월 1000억원 이상) ▲프레스티지(특별 선정) 등 5개 등급으로 분류된다. 다만 타 거래소 거래 실적 인증을 통해 선정된 VIP 고객의 경우 첫 달에는 '브론즈' 등급이 적용된다.
코인원 VIP 선정 시 멤버 등급에 따라 0.02%~0.035%의 특별 수수료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VIP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도 있다. 코인원 VIP 고객은 전용 문의 채널을 통해 보다 빠르게 문의사항을 응대받을 수 있다. VIP 고객만을 위한 독점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받을 수 있다. VIP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도 제공된다.
코인원 관계자는 "올 7월 사전 론칭 후 혜택을 추가해 정식 VIP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코인원 VIP 클럽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