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21.06
0.51%)
코스닥
919.67
(4.47
0.4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신문 1면에 언제 등장해보겠어요"… '나만의 신문 만들기' 체험 [2025 청춘 커피페스티벌]

입력 2025-09-27 17:32   수정 2025-09-27 17:39


27일 오후 1시께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앞 잔디광장 앞에서 열린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 이번 축제의 주제는 '오늘도, 기분 좋은 중독'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여러 행사가 운영됐다.

신문 포토 체험에서는 포토부스에서 촬영한 참가자의 사진을 청커페 한정 '커피데일리' 1면에 인쇄해 제공했다. '커피 데일리'는 포토부스에서 제공되는 신문 레이아웃 프레임이다. 이곳에서는 직접 신문 1면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즐길 수 있다.



인천에서 온 정모씨(28)과 이모씨(28)는 "평소에 찍는 네컷사진과는 색다른 프레임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다"며 "부스를 돌면서 오늘을 기념할 수 있는 굿즈를 많이 받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부스 관계자는 "축제 시작부터 촬영 부스에 사람이 끊이지 않았다"며 "2명에서부터 6~7명이서 온 참가자까지 100여명이 방문했다"고 말했다.


대구에서 축제를 즐기러 온 최모씨(31)는 "주최사인 한국경제신문의 성격을 너무 잘 살린 이벤트인 것 같다"며 "평소에도 한국경제신문을 즐겨 읽는데 구독자 입장에서도 뜻깊은 행사"라고 말했다.

포토존은 '블랜딩씨&올숑이의 커피 칸타타','이리보고 저리보는 360도 청커페' '블랜딩씨&올숑이의 일상 콜렉션' 그리고 '웰컴 투 청커페! 올숑 & 블랜딩씨의 초대'등 4개 부스로 구성됐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국내 최대 커피 문화 축제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은 올해 '오늘도, 기분 좋은 중독'을 주제로 열린다. 일상에서 잠깐의 휴식을 제공해 주면서 기분 좋은 중독적인 매력을 뿜는 커피를 통해 각박한 시대에 상처받은 청춘 세대에 위로를 전하고 꿈과 희망을 전달하자는 취지다.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은 27~28일 이틀간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아레나광장, 월드파크, 스트리트 등)에서 열린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이디야커피 CU GS25 동서식품 등 다양한 업체의 커피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아티스트 공연과 경품 추첨 등 행사도 마련했다.

김유진 기자 magiclamp@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