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의프로암(대표 이승우)은 다음달 21일 강원 원주 성문안CC에서 골프 인플루언서 ‘잔디밥TV 지니’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 ‘셀럽데이’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와 아마추어 골퍼가 함께 라운드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는 모두의프로암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3명이 선정된다. 예비 당첨자 3명도 별도로 발표된다.
응모 기간은 10월 13일까지이며, 추첨은 14일 오후 3시 앱 내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없으며, 그린피와 카트비도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모두의프로암은 아마추어 골퍼가 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활용해 프로암, 레슨, 인플루언서 라운드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형 플랫폼이다. 출석 체크, 게시글 작성, 댓글 참여 등을 통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지난 17일 성문안CC에서 제1회 프로암 행사가 진행됐으며, 10월 21일에는 이번 셀럽데이가 열린다. 이어 10월 28일 동촌CC에서 ‘심짱의 프로암’, 11월 19일 성문안CC에서 제2회 정기 프로암이 예정돼 있다.
이승우 대표는 “셀럽과 프로, 아마추어가 함께 플레이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참여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