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멀티플렉스 브랜드 메가박스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코인원X메가박스 제휴 이벤트는 10월 2일부터 31일까지 메가박스 웹, 앱을 통해 진행되며 참여자에게 수수료 무료 쿠폰, 가상자산, 영화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웹, 앱 내 마련된 코인원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는 이벤트 기간 내 코인원 신규가입 후 진행 단계(계좌연동/첫 거래)에 따라 자신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 혜택도 제공한다. 1일 오후 3시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코인원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거래 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2만 원을 증정한다. 여기에 최대 2개월간 거래금액 1억 원까지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4만 원 상당 수수료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간단한 OX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4만 원 상당의 가상자산을 증정하는 추석 보너스 혜택도 12일까지 제공된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문화 콘텐츠를 통해 대중에게 자연스럽게 코인원과 가상자산을 소개하고자 메가박스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일상 영역 브랜드와의 다양한 제휴 활동을 통해 대중과 코인원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