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증권은 회사가 선정한 고금리·고배당 펀드와 채권을 매수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이슨 가전제품 등을 증정하는 ‘고배당·고금리 기대상품 대신에 다~이쓴’ 이벤트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산 가격 변동성 확대에도 꾸준한 현금 흐름을 만들 수 있는 고배당·고금리를 추구하는 금융상품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대신증권은 고금리 및 고배당을 추구하는 채권 4종과 펀드 12종을 선정했다.
해당 상품 매수 금액을 합산해 1억원 이상인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증정할 계획이다. 매수 규모가 7000만원 이상인 고객 10명에게는 다이슨 청소기를, 5000만원 이상인 20명에겐 다이슨 드라이기를, 1000만원 이상인 50명에게는 올리브영 상품권 10만원권를, 100만원 이상인 1000명에게는 다른 펀드 가입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 1만원권을 각각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대신증권 HTS, MTS(사이보스, 크레온)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가입한 금융상품은 12월 5일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하며,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1개월 이내 추첨한다.
조태원 대신증권 고객솔루션부장은 “고배당, 고금리 기대자산에 투자하면 매달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만들고 재투자를 통해 복리 효과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이번 이벤트로 경품 혜택도 받고 매달 지급되는 추가 수입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