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525.48
(67.96
1.52%)
코스닥
955.97
(1.53
0.16%)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발렌라이프, AI를 기반으로한 K-Beauty 글로벌 매출 성장 전략 공유

입력 2025-10-15 14:41   수정 2025-10-15 14:42


글로벌 H&B(헬스앤뷰티) 마케팅 기업 발렌라이프(대표 최가희) 가 AI 마케팅 전문 플랫폼 아드리엘(Adriel) 이 주최하는 ‘A-DAY 2025’ 컨퍼런스의 공식 연사로 참여한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는 A-DAY는 ‘Accelerated Insight, 가속화된 인사이트’를 주제로, 인공지능(AI) 기반 마케팅의 실제 적용 사례와 트렌드를 공유하는 업계 대표 행사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브랜드, 대형 광고대행사, 디지털 마케팅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AI 시대의 실전형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올해 행사에는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A-DAY 2025’의 주요 연사 라인업과 주제는 ▲발렌라이프 최가희 대표 & 김정륜 리드 ?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매출화 전략: 매출 스테이지별 성장 프레임워크’ ▲아정당 CMO 이하석 ? ‘대한민국, 대표정당 ㅇㅈㄷ의 마케팅 보법’ ▲대홍기획 팀장 홍찬기 ? ‘AI시대의 마케팅 시너지 로드맵’이다.

이처럼 인하우스 마케터?글로벌 뷰티 전문 에이전시?종합대행사 리더가 한 무대에 오르는 것은 이례적이며, 각기 다른 업계의 시선이 ‘AI 마케팅’이라는 공통분모로 교차되는 상징적 세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발렌라이프는 K-뷰티 인디 브랜드를 단기간 내 글로벌 시장에 안착시키는 ‘그로스 드라이브형 마케팅’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올리브영 협력광고 공식 파트너 에이전시로 선정된 이후, 국내 뷰티 브랜드를 연매출 수백억 원 규모로 성장시킨 사례를 만들어왔다.

이번 강연에서 발렌라이프는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가 “인지 → 진입 → 전환 → 확장”의 매출 단계를 어떻게 AI와 콘텐츠, 인플루언서, 리테일 데이터를 통해 설계해야 하는지를 공개한다.

발렌라이프 최가희 대표는 “AI가 인간의 크리에이티비티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성장 속도를 가속화하는 엔진’으로 작동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발렌라이프가 직접 경험한 실전 사례를 통해, K-뷰티 브랜드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더 빠르고 단단하게 성장할 수 있는 프레임을 공유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