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31.70
(58.89
1.44%)
코스닥
922.24
(16.59
1.7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키움證 "유기동물, 끝까지 함께 키워요" 반려동물 입양 캠페인

입력 2025-10-15 10:00  


키움증권이 유기동물을 입양한 가족을 응원하기 위해 양육 물품을 선착훈 500명에게 선물하는 '끝까지 키움' 캠페인을 진행한다.

15일 키움증권은 유기동물 입양을 돕는 사회적 기업인 포인핸드와 끝까지 키움 캠페인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끝까지 키움 캠페인은 유기동물이 새로운 가족을 만나 평생 함께하기를 바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15일부터 포인핸드를 통해 유기동물 입양을 진행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끝까지 키움 패키지를 선물한다.

끝까지 키움 패키지에는 유기동물을 가족으로 맞이해 평생 함께 하겠다는 약속을 담을 수 있는 ‘입양서약서’가 담긴다. 또 유기동물과 함께 산책 나갈 때 사용할 수 있는 ‘산책 가방’, ‘리플렉터 안전 에티켓 메시지 택 4종’, ‘리사이클 가족 키링’을 담았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끝까지 키움 캠페인은 입양된 유기동물이 새로운 가정에서 끝까지 사랑 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작은 기부가 책임감 있는 반려문화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의 재원은 키움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영웅문S#에 포인트 기부 메뉴를 통해 조성됐다. 이용자가 포인트 기부 메뉴에 소개되는 사연을 공감해 기부 버튼을 누르면 키움증권이 기부금을 조성하는 방식이다. 총 37만2877건 참여를 통해 키움증권에서 1억원을 포인핸드에 기부했다.

키움증권은 지난 8월에는 7개 기업과 손잡고 자립준비청년을 지원하는 캠페인 ‘어른까지 얼른키움’을 진행한 바 있다. 여행, 운전면허 취득, 어학 공부 등 자립준비청년에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중요한 순간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지난 6월에는 걸음 기부 캠페인 ‘키움과맑음 시즌2’를 진행했다. 한 달 동안 키움증권 전 임직원이 일상 속 걷기를 통해 탄소 중립과 온실가스 감축을 실천하는 활동이다. 기부한 걸음은 총 2억4249만보를 기록했다. 거리로 환산하면 17만km에 달하는 수치다. 이를 통해 달성한 탄소 저감 효과는 2만2191kg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키움증권은 기부 받은 포인트로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자립준비청년, 고립은둔 청년, 긴급 재난 지원 등 사회문제에 고객 참여를 이끌어 기부금을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범진 기자 forward@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