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8.70
0.21%)
코스닥
915.20
(4.36
0.4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허브이오 '파로효소', 오는 18일 CJ홈쇼핑 TV 런칭 예정

입력 2025-10-17 09:00  


건강 식품 브랜드 허브이오가 자사 대표 제품 ‘파로효소’로 홈쇼핑 시장 진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월 현대홈쇼핑 TV 라이브 방송에 첫 선을 보인 데 이어, 오는 18일에는 CJ홈쇼핑 TV를 통해 런칭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파로효소’는 2025년 4월 출시된 이후 꾸준히 매출 성장을 이어온 허브이오의 효소 라인 대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체내 대사 활성화와 영양 흡수 효율을 높이는 복합 효소 조합이 특징으로, '한국을 빛낸 사람들'에 선정된 전문가의 개발 참여를 통해 출시됐다.

이번 CJ홈쇼핑 TV 런칭은 출시 6개월 만의 성과로, 업계에서는 “출시 반년 만에 주요 홈쇼핑 2사에 연속 입점한 사례는 드물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특히, CJ홈쇼핑은 건강 식품 카테고리 내 경쟁이 치열한 플랫폼으로, 신규 브랜드의 진입이 쉽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허브이오는 11월 중 6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와 협업한 ‘프리미엄 콜라겐’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번 제품은 피부 보습과 탄력 유지에 초점을 맞춘 고함량 콜라겐 제품으로, 기존 ‘파로효소’와 함께 브랜드 내 이너뷰티 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 협업 유튜버의 영향력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SNS 캠페인 등 멀티채널 마케팅도 병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허브이오는 단순한 건강보조식품 브랜드가 아니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마트 이너뷰티 플랫폼’을 지향한다”며 “제품 개발 단계부터 흡수율, 배합비, 식후 섭취감 등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CJ홈쇼핑 방송을 통해 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과 소통하고, 11월 콜라겐 출시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허브이오는 마인드리퍼블릭(Mind Republic)의 온라인 마케팅 자문을 바탕으로 브랜딩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마인드리퍼블릭은 디지털 브랜딩 및 퍼포먼스 캠페인 전문 기업으로, 콘텐츠 기획부터 매체별 타깃 마케팅까지 통합 지원을 제공한다. 양사는 앞으로도 제품 인지도 확장과 브랜드 신뢰도 제고를 위해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