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21.06
0.51%)
코스닥
919.67
(4.47
0.4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1세대 K뷰티' 비디비치 부활…올리브영 매출 1년새 13배 급증

입력 2025-10-27 17:18   수정 2025-10-28 01:23

신세계인터내셔널의 1세대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가 브랜드 전면 리뉴얼 이후 부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은 지난달 비디비치의 올리브영 매출이 입점 첫 달인 지난해 11월에 비해 13배 이상 급증했다고 27일 밝혔다.

매출 증가를 견인한 제품은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이다. 세미 매트 제형의 신상품으로 출시 직후 브랜드 전체 월 매출의 5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최근엔 일본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에 참여하는 등 해외 마케팅에도 나섰다. 신세계인터내셔널 관계자는 “20~30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쿠션의 제형과 효능, 기존 제품에 관한 불만 등을 철저히 조사·분석해 제품에 반영한 것이 인기 요인”이라고 했다.

비디비치는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이 2005년 설립한 브랜드로, 2012년 신세계인터내셔널이 인수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