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913.62
(8.96
0.18%)
코스닥
982.42
(14.06
1.4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겨울철에도 '필수템'

입력 2025-10-30 16:42   수정 2025-10-31 16:49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가 겨울철에도 필요한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소비자들의 식음 트렌드가 계절에 상관없이 커피, 에이드 등 다양한 홈카페 음료를 즐기는 방향으로 변화하면서다.

모던 스톤 텍스처를 적용한 '아이스트리 플리'가 겨울철에도 높은 판매율을 기록 중인 대표적인 얼음정수기다. 한번에 최대 55알의 얼음을 제공하는 제빙력을 갖췄다.

이 제품은 수준 높은 인테리어와 홈스타일링을 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에 집중했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시킨 모던 스톤 텍스처 디자인을 제품에 반영해 감각적 요소를 갖췄으며 해당 기술은 현재 특허 출원을 마쳤다. 제품 조작부에는 은은하게 빛나는 라이팅 터치 버튼을 적용했다. 색상은 오트밀베이지와 다크그레이 2종으로 구성해 실내 분위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강력한 정수성능을 갖춘 4단계 역삼투압(RO)필터 시스템이 적용됐다. 정수기의 가장 핵심적인 정수 성능은 필터에서 비롯된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나노 필터 대비 약 2000배 더 촘촘한 0.0001㎛ 기공의 멤브레인 필터로 중금속, 박테리아를 비롯한 물속 유해 오염물질을 세밀하게 걸러낸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넉넉한 얼음을 제공해 얼음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부족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하루 최대 750알의 넉넉한 얼음을 생성하고 최대 55알의 얼음을 보관해 한번에 많은 양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다.


얼음의 질도 높였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순수한 물만 0도에서 어는 ‘빙점강화의 원리’와 ‘노즐 분사방식’으로 얼음을 생성한다. 이를 통해 언제나 깨끗하고 투명한 얼음이 단단하게 만들어져 쉽게 녹지 않는다. 국내 최초 특허 제빙 기술(하나의 증발기로 냉수와 얼음을 동시에 얻음)이 적용돼 얼음과 냉수를 동시에 얻을 수 있어 절전효과까지 갖췄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위생관리를 위해 UV LED 살균 시스템과 ACS(자동세척시스템) 기능이 탑재됐다. 2시간에 한번씩 냉수 저장고를 UV LED로 30분씩 알아서 살균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빈도가 낮은 시간대에 물탱크를 완전하게 비우고 새로운 물로 채우는 ACS 기능으로 언제나 신선한 물을 안심하고 취수 할 수 있다. 외부에 노출돼 오염이 되기 쉬운 얼음 토출구와 취수 코크는 간편하게 분리돼 수시로 세척할 수 있다.

직관적인 음성 안내 시스템도 장착됐다. 정수기 사용 및 상태 등을 음성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효과적인 에너지 절약을 위해 얼음 사용을 하지 않는 시즌에는 제빙 ON, OFF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온수시스템’을 적용해 켜짐, 절약(필요시 순간 온수 작동), 꺼짐 3가지 모드로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박진우 기자 jwp@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