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723.10
(30.46
0.65%)
코스닥
942.18
(6.80
0.72%)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전 세계 상위 10% 호텔에 빛나는 '필리 호텔 누스타 세부', 럭셔리 호텔의 환대

입력 2025-11-05 13:37   수정 2025-11-05 13:38

에메랄드빛 비치 리조트, 월드클래스 다이빙, 호핑 투어, 고래상어 체험, 복합 쇼핑몰과 프리미엄 호텔과 리조트…. 필리핀 세부는 한국 여행자들 사이에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와 고급스러운 여행을 합리적 예산으로 경험할 수 있는 휴양지로 인기가 높다.



이러한 세부에 또 하나의 여행 목적지로 주목받는 곳이 있다. 필리핀 최초이자 유일한 5성급 필리핀 호텔 브랜드인 필리 호텔 누스타 세부(Fili Hotel NUSTAR Cebu)다. 필리 호텔은 세부 및 필리핀 남부 지역을 대표하는 통합 리조트인 누스타 리조트 세부(NUSTAR Resort Cebu) 내에 위치한다.



총 223개의 객실을 갖춘 누스타 리조트는 브랜드의 핵심 철학인 정제된 럭셔리, 세계적 수준의 숙박, 진심 어린 서비스를 구현하는 브랜드의 이정표이기도 하다. 누스타는 HKS 싱가포르가 설계했으며, 유연하고 완만한 세부 해안가를 품는 구조로 디자인되었다.



올해 5월 누스타 리조트 세부에는 필리(Fili)호텔이 개관하며 복합 리조트로서 브랜드 저력을 공고히 했다. 필리 호텔은 세부 남부와 세부-코르도바 연결 고속도로(CCLEX)를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과 탁월한 서비스, 세계적인 수준의 다이닝을 자랑한다. 이는 전 세계 상위 10% 호텔로 선정되는 결과로 이어졌다.



최근 필리 호텔 누스타 세부(Fili Hotel NUSTAR Cebu)는 ‘2025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해당 어워드는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가 매년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여행자들이 12개월 동안 남긴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선정하는 것으로, 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호텔, 레스토랑, 관광 명소 등을 기린다.



호텔 총지배인 로엘 콘스탄티노(Roel Constantino)는 “지속적인 성원과 신뢰를 보내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이번 수상은 특히 필리 호텔 누스타세부의 개관 3주년을 맞이하는 시점에서 더욱 뜻깊습니다. 앞으로도 진정한 필리핀식 환대를 통해 따뜻함과 배려가 깃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필리 호텔 누스타 세부는 막탄-세부 국제공항(Mactan-Cebu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막탄에서 보트를 타고 경치 좋은 항로를 따라 약 2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다.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를 사로잡는 호텔 컨디션 중에서 전담 버틀러 서비스는 특별하다.

세계적 수준의 호텔 교육 받은 전담 버틀러의 서비스

필리 호텔의 전담 버틀러는 세계적 수준의 하일브론 호스피탈리티(Heilbronn Hospitality)에서 교육을 받은 이들로, 정성스럽고 세심한 서비스로 투숙객의 감동을 자아낸다. 식사 예약부터 발렛, 교통 지원, 맞춤형 일정 구성까지 전단 버틀러의 서비스로 투숙객은 식사, 휴식, 재충전에 온전히 집중하는 시간을 누린다.




호텔의 모든 객실은 탁 트인 창을 통해 바다 또는 도시 전망을 제공하고, 자연광이 가득한 대리석 욕실에는 넓은 욕조, 겔랑(Guerlain)의 고급 어메니티, 최신 스마트 설비가 갖춰져 있다. 침실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으로 이루어져, 고요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투숙객은 필리 호텔 23층에 위치한 전용 필리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에서 프라이빗 조식,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전을 누릴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조용하고 세련된 공간에서 여유로운 미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현재 호텔은 개관 3주년을 맞아 한 달간 특별 기념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객실 요금 30% 할인, 최소 2박 이상 숙박 시, 하루당 500필리핀 페소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을 제공한다. 필리 호텔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특별한 환대에 대한 경험, 예약 및 문의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상미 기자 vivid@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