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티(대표이사 유승찬)의 화장품 브랜드 데이비(DAYBE)가 후원 중인 프로골퍼 김재호 선수의 KPGA투어 2025년 ‘렉서스 마스터즈’ 대회 우승을 기념해 특별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김재호 프로는 지난 2일 경기도 여주시 페럼클럽에서 열린 KPGA투어 ‘렉서스 마스터즈’에서 최종 합계 2언더파 286타를 기록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2008년 KPGA 투어에 데뷔한 이후 18년, 210번째 출전 만에 이뤄낸 첫 승리로, 선수 본인뿐 아니라 오랜 팬들에게도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데이비는 김 프로의 첫 우승을 기념해 브랜드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인 42%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표 제품인 ‘데이비 매트 선블럭’이 주요 품목으로 포함된다. 해당 제품은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은 독자 처방으로, 백탁이나 끈적임 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링가, 아르간커넬, 아보카도, 퀀즈랜드넛 등 4가지 자연유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프라이머 겸용 기능으로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며, 촉촉한 사용감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데이비 관계자는 “오랜 기간 꾸준한 노력 끝에 이뤄낸 김재호 프로의 우승은 데이비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며 “이번 우승을 기념해 고객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데이비는 이번 김재호 프로의 우승을 계기로, 스포츠 후원과 함께 건강한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김재호 프로 우승 기념 할인 이벤트는 데이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