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닷컴은 고용노동부,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하는 ‘2025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의 일환으로 ‘마케팅 잡 프로젝트 4기'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은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고 한경닷컴이 운영하는 청년 대상 실무 중심 프로젝트 운영 사업으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청년들의 직무 역량과 취업 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참여 청년들은 직무교육을 비롯해 프로젝트 참여 수당과 프로젝트 실행비 등 300만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마케팅 잡 프로젝트는 디지털 마케팅, 브랜딩, 콘텐츠 기획, SNS 운영 등 마케팅 전 분야에 관심 있는 청년들을 위한 실무 중심 프로젝트로 8주간 진행되며, 참여 청년들은 참여 기업 전문 멘토의 멘토링과 함께 브랜드 분석, 콘텐츠 기획, 마케팅 실행, 광고비 집행 운영 등 실제 마케팅 캠페인과 관련한 전 과정을 KPI 기반 성과발표까지 직접 수행하며,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마케팅 잡 프로젝트 4기는 11월 1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직무 교육을 거쳐, 11월 17일부터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4기에는 바나타이거 커피와 셀렉토커피를 운영하는 (주)맥스원이링크, 던전앤파이터 개발진이 운영하는 AI기반 스타트업 (주)루나크, 야놀자와 KT에스테이트가 합작한 프롭테크 기업으로 노크타운을 운영하는 (주)트러스테이가 참여한다.
마케팅 잡 프로젝트 담당자는 "이번 4기는 총 200만원 상당의 브랜드 광고 실전 집행 기회와 프로젝트 참여 수당 60만원 지원, 그리고 우수팀에는 한경닷컴 사장상까지 수여되는 등 예비 마케터에게 실질적 성장 경험을 제공한다"며, "실제 현업 기업과 협업하며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는 2025년 마지막 마케팅 실전 기회라는 점에서 더 특별하다"고 강조했다.
참가 신청은 한경닷컴 IT교육센터 홈페이지 및 고용24 미래내일 일경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선발 일정 및 프로젝트 운영 방식 등 상세한 내용은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