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14.49
(15.36
0.38%)
코스닥
915.23
(0.88
0.1%)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도쿄일렉트론코리아, 제3회 '프렌즈 데이' 성료…협력사와 '함께하는 내일' 다짐

입력 2025-11-14 09:20   수정 2025-11-14 09:21


반도체 제조 장비 기업 도쿄일렉트론의 한국법인 도쿄일렉트론코리아(대표이사 노태우)가 지난 13일 경기도 수원시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2025 도쿄일렉트론코리아 프렌즈 데이(Friends Day, 이하 프렌즈 데이)’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Together Towards Tomorrow(함께 내일로)’를 행사 슬로건으로, 반도체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상생 협력을 위한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번 프렌즈 데이 행사에서는 도쿄일렉트론코리아의 사업 현황 및 전망 공유를 비롯해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과 구체적인 조달 현황, 공급처 상생 협력 방안 등이 주요 발표 내용으로 다뤄졌다. 특히 글로벌 반도체 시장의 변화 속에서 협력사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음이 강조되는 한편, 견고한 파트너십 구축의 필요성도 부각됐다.

노태우 대표이사는 “한 사람의 열 걸음보다 서로 다른 열 사람의 한 걸음이 더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통해 상호 존중과 협력을 바탕으로 한 동반 성장을 강조했다. 더불어 안전(Safety), 품질(Quality), 준법(Compliance), 보안(Security)의 네 가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Sustainable) 경영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날 협력사들의 노고와 공로를 치하하는 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도쿄일렉트론코리아는 Together Growth, Excellent Achievement, ESG Excellence, Safety Security Leadership, Enhance Frontline, Quality Premier, New Friends 등 총 7개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협력사들을 선정해 시상했다.

도쿄일렉트론코리아 관계자는 “협력사와의 신뢰 구축은 급변하는 반도체 산업 속에서 우리의 경쟁력을 지탱하는 근간”이라며, “이번 프렌즈 데이를 통해 상생의 가치를 재확인하고,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도쿄일렉트론코리아는 프렌즈 데이와 같은 정기적인 행사를 통해 협력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는 한편, 상생 협력을 통해 건강한 공급망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반도체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