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904.66
(63.92
1.32%)
코스닥
968.36
(13.77
1.44%)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안다만의 진주' 태국 푸껫의 매력…나만의 겨울여행 완성한다

입력 2025-11-18 15:58   수정 2025-11-18 15:59


연말연시를 비롯해 겨울 시즌 여행지가 고민이라면 한진관광의 푸껫 신상품을 주목할 만하다. 아시아나항공 푸껫 노선 운항을 기념해 출시한 특가 상품이 압도적 가격 경쟁력으로 가성비 높은 여행 기회를 제공해 기대를 모은다. 특급 호텔과 핵심 일정 등을 모두 포함하고도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해 가성비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를 모두 잡으려는 여행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푸껫은 푸른 바다가 매력적인 태국의 대표적 휴양지로, ‘안다만의 진주’라는 별명처럼 눈부신 자연경관을 품은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다. 서쪽 해안을 따라 길게 발달한 여러 해변은 방문하는 곳마다 전혀 다른 개성과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번 한진관광 상품은 이런 푸껫의 매력을 십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내년 3월 25일까지 매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아시아나항공 직항편을 이용하며, 상품 유형은 크게 세 가지다. 푸껫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패키지여행, 항공·호텔이 포함된 자유 여행, 그리고 여유롭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골프 여행이다.

한진관광은 다양한 푸껫 호텔 라인업을 갖추고 해변 위치와 특성에 따라 호텔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여행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까말라 해변의 언덕에 자리해 환상적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5성급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푸껫 리조트’는 완벽한 휴식에 초점을 맞췄다. 까말라 해변은 푸껫의 북쪽에 있어 공항에서 비교적 가까우면서도 주요 관광지인 빠통과는 거리가 있어 가장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푸껫 여행의 심장부 빠통 해변은 방라로드를 중심으로 활기가 넘치며, 대형 쇼핑몰 정실론과 센트럴빠통 등이 밀집해 있어 24시간이 즐겁다. 이곳의 ‘다이아몬드 클리프 리조트 앤드 스파’는 빠통 번화가에서 살짝 벗어난 언덕 위에 있어 빠통의 활기와 리조트의 평화로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빠통 해변 접근성이 뛰어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빠통 비치’는 최근 리모델링으로 쾌적함을 더했으며, ‘퓨전 스위트 푸껫 빠통’은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탁 트인 해변 전망이 매력적이다. 이외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빠통 비치’ ‘래디슨 레드 푸껫 빠통’ ‘호텔 인디고 푸껫 빠통’ 등 세련된 감각의 4~5성급 호텔이 포진해 있다.

빠통에서 남쪽으로 조금 더 내려오면 만나는 까론 해변은 빠통의 소란스러움에서 벗어나 한적한 해변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이곳의 ‘파무꾸 리조트’는 리조트 전체가 고대 문명 테마로 꾸며져 있으며, 여러 대의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거대한 수영장을 갖췄다. ‘에메랄드 푸껫 비치 리조트’도 훌륭한 수영장 시설과 키즈클럽을 갖춰 가족 단위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다.


푸껫의 남쪽 끝자락에 있는 까따 해변은 까론보다 더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해변과 잔잔한 파도 덕분에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평화로운 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다. 이곳에 자리한 ‘메타디 컨셉 호텔’은 까따 지역의 랜드마크 중 하나로, 푸껫에서 가장 길고 아름다운 수영장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하다. 럭셔리한 시설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하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의 푸껫 노선 운항을 계기로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한 여정으로 푸껫을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패키지, 자유여행, 골프 등 다양한 상품과 직접 고른 지역 및 호텔을 통해 각자의 여행 취향에 꼭 맞는 ‘나만의 푸껫’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했다.

김남주 기자 namju@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