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케어란스(Carerance, 대표 최진효)가 리테일 플랫폼 올케어아울렛 안양 1호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케어란스는 일상 속에서 ‘쉽게 경험하고, 쉽게 선택할 수 있는 건강 루틴’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케어란스는 단순한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나에게 맞는 건강 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지향하며 2030부터 4050까지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솔루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의학·한의학·영양학 기반의 다각적 임상 자료와 원료 연구를 바탕으로, 기능성과 안전성이 입증된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개발해왔다. 장 건강, 면역 케어, 수면·스트레스 케어, 키즈 건강 등 각자가 필요로 하는 기능을 트렌디하면서도 전문적인 방식으로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케어아울렛은 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식품을 한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창고형 헬스 리테일 스토어로, 제조사 직거래 방식과 오프라인 체험 요소를 특징으로 한다. 온라인에서 접하던 건강 브랜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소비층과 실구매층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케어란스는 이번 입점을 통해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기능 정보와 원료 설명 등 제품 이해도를 높이는 안내 콘텐츠도 매장에 함께 비치할 예정이다. 회사는 이를 통해 소비자의 오프라인 접근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케어란스를 운영하는 최진효 대표가 함께 운영 중인 ‘원광한방생활건강’ 제품군도 매장에 추가돼 라인업이 확대됐다.
최 대표는 “케어란스는 ‘나에게 맞는 건강 루틴을 발견하는 브랜드’라는 감각적인 건강 경험을 추구해왔다”며 “이번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가까운 일상 공간에서 건강을 쇼핑하듯 자연스럽게 선택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케어란스는 오프라인 입점과 함께 건강 루틴 제안 콘텐츠, 소비자 참여형 체험 이벤트, 시즌별 맞춤 케어 큐레이션 프로그램 등 체험 중심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