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91.36
(62.85
1.56%)
코스닥
923.10
(6.73
0.72%)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아일릿, '낫 큐트' 감성 제대로…팝업 개최

입력 2025-11-25 17:54   수정 2025-11-25 17:55


그룹 아일릿(ILLIT)의 '낫 큐트(NOT CUTE)'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팝업이 공식 오픈했다.

하이브 뮤직그룹 레이블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은 2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서울 강남구 케이타운포유 코엑스 4층 SPACE #2, #3에서 싱글 1집 '낫 큐트 애니모어(NOT CUTE ANYMORE)' 컴백을 기념한 팝업을 진행한다.

팝업은 '낫 큐트' 버전 콘셉트 포토 속 사무실 분위기를 그대로 구현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무채색의 사무실 곳곳에 키치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줘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영국 패션 브랜드 애슐리 윌리엄스(Ashley Williams)와 협업한 실물 음반과 손거울, 마그네틱 카드 홀더와 리틀 미미(Little Mimi) 버전 머치반의 키링 체인 인형을 연상케 하는 의류 등 다양한 머치를 만날 수 있다.


'낫 큐트 애니모어'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가득하다. 아일릿에게 응원의 말을 전하는 메시지존을 비롯해 청음존, 포토 부스, 럭키 드로우 등이 마련됐다. 팝업 내 카페에서는 멤버별 개성이 담긴 스페셜 디저트 구매 시 미공개 포토카드, 미니 포스터, 컵홀더 등을 증정한다.

오픈 첫날부터 입장을 기다리는 팬들의 대기줄이 길게 늘어서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현장 대기 시스템을 통해 순차적으로 입장해 자유롭게 팝업을 체험하고 SNS에 인증하며, 아일릿의 '낫 큐트'한 음악과 감성을 함께 공유했다.

한편 아일릿은 '낫 큐트 애니모어' 발매 첫날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멜론 '핫 100'은 물론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에서는 1위를 찍었다. 이 외에도 10여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순위권에 들었다. '귀여움 단절 선언'이라는 기발한 주제의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일릿은 오는 28일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낫 큐트 애니모어'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