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62.99
(34.48
0.86%)
코스닥
923.91
(5.92
0.64%)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소로, '제로 오미자샷' 출시 3개월 만에 초기 물량 소진

입력 2025-11-28 10:17   수정 2025-11-28 10:18


이트어스가 운영하는 웰니스 브랜드 소로(SOROH)가 온라인 출시 3개월 만에 ‘소로 제로 오미자샷’ 1차 생산 물량이 소진됐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명 ‘소로’는 한옥 구조의 균형을 맞추는 부자재 명칭에서 비롯됐으며, 전통적 지혜와 현대적 기술을 결합한 저속노화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소로 제로 오미자샷’은 한 포에 올리브오일 225ml 상당의 폴리페놀과 프리바이오틱스를 담았으며, 저속노화를 고려해 설계된 액상형 제품이다. 자체 개발 공법으로 가공한 생오미자를 사용해 산뜻한 맛을 구현했고, 100% 국내산 원료를 기반으로 제조됐다. 설탕·인공감미료·방부제·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무첨가 배합을 적용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항산화 효과 강화를 목표로 제품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1월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승준 이트어스 대표는 “다른 저속노화 제품 대비 가격대가 높음에도 제품의 가치를 인정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내년 1월 더 균형 잡힌 저속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로 제로 오미자샷은 출시 직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본점 식품관에 입점했으며, 지난 7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트리츠스파’와 협업을 진행했다. 10월에는 5성급 호텔 ‘네스트호텔’과 객실 패키지를 운영하는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