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0.05
(71.54
1.78%)
코스닥
924.74
(5.09
0.5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디밀, 2026년 성장 로드맵 공개…가비 등 국내 인기 크리에이터 참석

입력 2025-12-05 14:19   수정 2025-12-05 14:20


뷰티 크리에이터 IP 솔루션 기업 디퍼런트밀리언즈(대표 이헌주, 이하 디밀)가 지난 3일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와 임직원 150여명과 함께 ‘디퍼런트 썸네일(DTHMB) 2025’ 행사를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 서울 인 이태원에서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디밀은 작년 설립 5주년을 기념한 ‘디퍼런트 썸네일 2024’를 개최한 이후 매년 연례 행사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각자의 색과 개성으로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크리에이터들의 교류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1부 인사이트 세션과 2부 네트워킹 세션으로 구성됐다. 올해 7월 디밀과 계약한 안무가이자 방송인 가비를 비롯해 재유, 인보라, 최모나, 도영도영이, 다예 등 전속 및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이 참석했다.

1부에서는 이헌주 대표가 ‘변화의 파도에 대한 우리의 대응’이라는 주제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 크리에이터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발표했다. 이 대표는 숏폼 콘텐츠 성장과 채널 포지션 경쟁 심화라는 두 가지 변화를 언급하며, 디밀의 대응 전략으로 강점 중심 포지셔닝 강화와 숏폼·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를 제시했다. 특히 크리에이터들이 성장하는 시장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IP 기반 사업과 프로듀서 역할 지원을 약속했다.

이와 함께 더커피 허준 CMO의 브랜딩 관련 강연이 진행됐으며, 이후 코미디언 곽범의 진행으로 레크리에이션과 네트워킹 시간이 이어졌다. 이번 행사에는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성분 에디터, 밀크터치, 마미케어와 토리든 등 주요 뷰티 브랜드가 협찬사로 참여해 크리에이터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관을 운영했다.

이헌주 대표는 “변화하는 시장에서 방어와 공격 전략을 함께 실행해나가는 과정을 크리에이터들과 공유하고 싶었다”며 “2026년 한 해 동안 분기별로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면서 함께 성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디밀은 2019년 설립 이후 연간 1800건 이상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그룹으로 성장해왔다. 2020년 현대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으로부터 15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설립 후 5년간 1150%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