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교육업체 YBM넷과 제휴를 맺고 내년 2월까지 '토익 스펙업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YBM넷의 '토익 시험 패키지'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게 프로모션 핵심이다. 패키지는 토익 온라인 강의, 모의 테스트, 학습 피드백, 정기시험 1회 응시권 등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대상은 빗썸 신규 및 기존 회원이다. 우선 빗썸은 생애 최초 가입 회원에게 최대 23만원의 혜택을 지급할 방침이다. 빗썸 신규 가입 후 YBM넷 이벤트 페이지의 신규 회원 대상 쿠폰번호를 빗썸 애플리케이션(앱)에 입력하면 빗썸포인트 5만원과 빗썸원화 2만원 등 7만원이 즉시 지급된다. YBM넷의 토익 시험 패키지를 기존 19만 9000원에서 80% 할인된 3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권도 지급된다.
빗썸 기존 회원도 YBM넷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확인해 앱에 등록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에게는 토익 시험 패키지를 6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권이 지급된다.
할인권은 매주 화요일 문자로 일괄 발송된다. 쿠폰 등록은 계정당 1회까지 가능하다. 지급된 빗썸 혜택은 지급일 기준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자기계발에 집중하는 빗썸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며"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일상 속에서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