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팬들과 함께 올해를 마무리한다.
임영웅은 19~21일 총 3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광주 공연을 진행한다.
콘서트는 꾸준히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정규 1집부터 공개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정규 2집까지 메가 히트곡으로 꽉 채워진다. 특히 어디에서도 듣고, 볼 수 없는 임영웅의 고품격 라이브 무대의 향연과 함께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무대 연출 및 장치, 노래의 맛을 더하는 밴드팀의 연주와 파워풀한 안무 등도 이어진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기다리는 재미까지 있다. 임영웅을 향한 마음을 엽서에 적어 보낼 수 있는 '아임 히어로 우체국'과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기념 스탬프', 영웅시대의 모습을 촬영하는 '아임 히어로 영원 사진사', 다양한 포토존 등이 가득하다.
인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을 알린 임영웅은 대구와 서울 2주차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약 12만명의 영웅시대와 소중한 추억을 쌓아왔다.
이번 광주 콘서트로 2025년 마지막 달을 팬들과 함께한 뒤 2026년은 대전에서 출발한다. 대전 콘서트는 2026년 1월 2~4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후 1월 16~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 6~8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콘서트를 이어간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