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벤처파트너스는 지난 24일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명륜보육원에서 연말을 맞아 현물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기증식에는 우리벤처파트너스 임원 및 직원이 함께 참석다. 보육원 측에서 사전에 전달한 필요 물품 목록을 바탕으로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물품을 직접 구매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지원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기부 활동이다.
우리벤처파트너스는 명륜보육원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명륜보육원은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로, 초등학생부터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동들이 생활하고 있다. 보육원은 아동들의 안정적인 성장과 자립을 돕기 위해 학령별 보호와 교육, 생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벤처파트너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아이들의 일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물품을 전달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일회성에 그치지 않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우리벤처파트너스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통해 따뜻한 금융의 가치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고은이 기자 koko@hankyuy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