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은 소통 전문가 김창옥과 새해 첫 신규 홈쇼핑 방송 '더 김창옥 라이브’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더 김창옥 라이브는 국내 최초로 홈쇼핑에 강연 콘텐츠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상품을 설명하는 방식이 아니라, 김창옥의 시선으로 브랜드와 상품을 재해석해 삶의 이야기로 풀어내는 형식의 방송이다.
방송은 매회 하나의 삶을 주제로 전개된다. 오는 6일 첫 방송 주제는 ‘새로운 시작, 나를 위한 위시템’이다. 신년을 맞아 여행과 건강을 꼭 챙기자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캐리어 브랜드 ‘리드볼트’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드시모네’ 유산균을 첫 방송 아이템으로 정해졌다.
김창옥은 tvN <김창옥쇼>, <어쩌다 어른> 등을 통해 위로와 공감을 전해온 스토리텔러다. CJ온스타일은 신년 첫 IP 테마인 ‘대국민 쇼핑 솔루션’을 풀어낼 적임자로 김창옥을 선택했다.
더 김창옥 라이브는 6일부터 격주 화요일 저녁 7시 35분에 방송되며 모바일과 TV, 티빙(OTT)에서 동시 송출된다. 티빙 시청 중에도 클릭 한 번으로 CJ온스타일 앱과 연동돼 방송 시청과 상품 구매가 자연스럽게 이어지게 설계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더 김창옥 라이브’는 공감을 매개로 브랜드의 세계관과 고객의 삶을 잇는 새로운 콘텐츠 커머스 모델”이라며 “콘텐츠에 대한 몰입이 곧 신뢰와 선택으로 이어지는 커머스 경험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