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오는 29일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세미나를 연다. ‘AI 컨버전스’가 눈앞에 다가온 시점에서 글로벌 테크 기업들이 내 건 승부수는 무엇인지 살펴본다. 특히 '코스피 5000시대' 진입과 함께 찾아온 투자 황금기에 개인 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유망 섹터 정보와 시장 흐름을 이기는 계량적 투자 공식까지 소개한다.
CES에서 발견한 피지컬 인공지능(AI)과 바이오 헬스 등 글로벌 테크 기업 정보는 실리콘밸리에서 활동하는 혁신 미디어 더밀크의 손재권 대표가 맡는다.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던 현장의 소식과 업계 반응, 테크 기업이 그리는 미래 청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2강 코스피 5000시대의 유망 섹터는 이선엽 AFW파트너스 대표에게 들을 수 있다. 반도체와 방위산업을 넘어 앞으로 어떤 섹터를 주목해야 할지 그 비밀이 공개된다.
3강은 화제의 신간 ‘사이클 투자 법칙’의 조윤남 코어16 대표가 산업과 주가 흐름을 읽는 비법을 소개한다. 시장의 노이즈를 이기는 계량적 투자 공식은 주가 급등이 예고되는 현시점 가장 유용한 투자 전략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손재권 대표의 ‘한경무크 CES 2026’과 조윤남 대표의 ‘사이클 투자 법칙’ 저서 두 권을 모두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까지 참석 가능하며 참가비는 5만원이다. 세미나는 아래 QR코드를 스캔해 신청할 수 있다.- 일시: 1월 29일(목) 오후 2시~5시
- 장소: 한국경제신문 18층 다산홀
- 문의: 한경매거진&북 사무국(zahir4@hankyung.com/02-360-4876)
- 주최: 한경미디어그룹 · 한경매거진&북
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