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와 제휴해 빗썸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빗썸에 처음 가입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빗썸에 신규 가입한 뒤 고객확인(KYC)을 완료하면 투자지원금 2만원이 즉시 지급되며, 해당 지원금은 1회 거래 후 출금이 가능하다.
이어 이벤트 기간 동안 빗썸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신규 회원 전용 쿠폰코드를 빗썸 앱에 입력하면 빗썸 포인트 5만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빗썸 포인트는 '포인트 샵'을 통해 특정 가상자산을 매수·매도한 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가입, 고객확인, 쿠폰코드 입력을 모두 완료한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금액권 3만원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빗썸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지급된 혜택은 지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취업 준비생, 사회초년생 등 가상자산 거래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빗썸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의 투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