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넘버즈인(numbuzin)이 브랜드 모델 발탁 1주년을 기념해 지난 4일 서울 씨스퀘어에서 NCT WISH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넘버즈인 공식몰 마켓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팬이 참석했다. 팬사인회는 NCT WISH 멤버 6명 전원이 참석한 소수정예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현장에서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지난 1년의 활동을 돌아보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의 기반이 된 공식몰 마켓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군인 1번 라인과 3번 라인을 중심으로 운영됐다. 수분 진정에 특화된 1번 라인과 피부결 및 모공 관리에 집중한 3번 라인은 마켓 기간 동안 각각 억대 매출을 기록했다.

NCT WISH 멤버들은 “넘버즈인과 함께한 지난 1년 동안 스킨케어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었고, 팬분들을 직접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며 “현장의 따뜻한 분위기가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전했다.
넘버즈인 관계자는 “청량한 에너지를 지닌 NCT WISH와 함께하며 지난 한 해 동안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2026년에도 NCT WISH와 함께 브랜드와 아티스트가 동반 성장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