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삐아(BBIA)의 동생 브랜드 에이쁘(AIBB)가 오늘(12일) 신제품 ‘글로우 틴 팟’을 에이블리 단독으로 런칭한다.
에이쁘는 앞서 선보인 ‘블러 틴 팟’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글로우 제형을 적용해 라인업을 확장했다.
글로우 틴 팟은 쌓을수록 맑게 차오르는 ‘꿀광’ 글로우 텍스처를 구현한 립앤치크 밤으로, 과즙에서 영감을 받은 제형이 특징이다. 입술과 볼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포뮬러로 립은 탱글한 윤기를, 치크는 자연스럽게 차오르는 생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제품은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01 꿀 딸기, 02 꿀 사과, 03 꿀 자몽, 04 꿀 체리, 05 꿀 복숭아, 06 꿀 살구, 07 꿀 포도, 08 꿀 밤, 09 꿀 대추, 10 꿀 장미 등으로 과즙처럼 맑게 올라오는 톤부터 MLBB, 브라운 계열까지 취향과 무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는 ‘재미’와 ‘트렌디함’을 키워드로 키링 형태를 적용했다. 기존 ‘블러 틴 팟’과 동일하게 키링형 패키지를 적용해 휴대·스타일링 요소로 활용할 수 있다.
런칭을 기념해 에이블리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에이블리에서 글로우 틴 팟 2개 세트 구매 시 ‘에이쁘 벌룬 스크런치’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런칭 당일(12일) 오후 9시에는 에이블리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에이쁘 관계자는 “글로우 틴 팟은 과즙을 머금은 듯 맑게 차오르는 ‘꿀광’ 표현을 립과 치크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라며 “10가지 컬러 스펙트럼과 키링 패키지로 에이쁘만의 트렌디한 무드를 담은 만큼, 에이블리 단독 런칭 혜택으로 합리적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