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소식> 대전스카이로드 광고대행 사업자 입찰 공고

입력 2016-10-11 16:40  

대전마케팅공사는 중구 은행동 대전스카이로드 제2기 광고대행사업자 선정을 위한 일반 경쟁입찰 공고를 했다.

사업자는 입찰에 응모한 후보자를 대상으로 제안서를 평가해 선정한다.

선정된 광고대행 사업자에게는 2017년 1월 1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 3년간대전스카이로드 광고유치, 콘텐츠 제작 및 운영 등의 사업권을 부여하며, 사업수행에 따른 비용은 광고유치를 통해 광고대행 사업자가 부담한다.

입찰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기한은 11월 4일 오후 2시까지이다.

직접 방문해 제출해야 하며, 우편·팩스·이메일 등의 신청은 받지 않는다.

제출장소는 대전스카이로드 사무실(대전 중구 선화동 옛 충남도청 2층)이다.

입찰공고 세부사항은 대전마케팅공사 홈페이지(www.dime.or.kr)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 온비드 홈페이지(http://www.onbi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대전스카이로드 ☎ 042-250-1040~1) 대전 소방가족 한마음대회 개최 (대전=연합뉴스) 대전시 소방본부는 11일 원촌동 시설관리공단 환경공원에서 제7회 소방가족 한마음대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권선택 시장과 김경훈 시의회 의장, 구청장,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등 1천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에어로빅 시범·난타 공연과 체육행사 등으로 진행됐다.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이 함께하는 비전 탑 세우기, 소방호스 전개, 단체줄다리기와 미션 릴레이 달리기 등으로 화합을 다졌다.

부여 관광 모바일 앱으로 '편리하게' (부여=연합뉴스) 부여군이 세계유산 도시에 걸맞은 관광안내 모바일 앱을 구축해 관람객 편의를 도모한다.

이번에 구축된 모바일 앱은 ▲ 나만의 여행코스 ▲ GPS 기반 지도서비스 ▲ SNS연동 ▲ 문화관광홈페이지 연동 ▲ 시티투어 예약 ▲ 스탬프 이벤트 참가 ▲ 4개 국어 동시지원 문화해설 등을 제공한다.

메뉴에서 제공하는 'My 여행일정'에는 관광지 196곳과 맛집 58개, 63개 숙박업소에 대한 정보 확인 후 일정에 추가해 코스를 구성할 수도 있고, 위치 제공에 동의하면 코스별 경로가 제공된다.

(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