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이 중소기업 고객들의 불만과 불편사항을 접수해 해결해주는 ''중소기업 희망 핫라인''을 운영합니다.
핫라인으로 고객의 불만이나 불편사항이 접수되면 은행 경영진에 즉시 보고되고,
부당한 사유로 대출지연이나 상환요구 등이 있을 경우에는 본점의 재심의를 거쳐 해당 영업점에 시정조치가 내려집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핫라인을 통해 접수된 사례가 심의 결과 부당 사례로 판명될 경우 해당 직원은 현장 경고 등 불이익을 감수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핫라인으로 고객의 불만이나 불편사항이 접수되면 은행 경영진에 즉시 보고되고,
부당한 사유로 대출지연이나 상환요구 등이 있을 경우에는 본점의 재심의를 거쳐 해당 영업점에 시정조치가 내려집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핫라인을 통해 접수된 사례가 심의 결과 부당 사례로 판명될 경우 해당 직원은 현장 경고 등 불이익을 감수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