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중소기업 희망 핫라인'' 운영

입력 2009-03-01 22:1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기업은행이 중소기업 고객들의 불만과 불편사항을 접수해 해결해주는 ''중소기업 희망 핫라인''을 운영합니다.

핫라인으로 고객의 불만이나 불편사항이 접수되면 은행 경영진에 즉시 보고되고,
부당한 사유로 대출지연이나 상환요구 등이 있을 경우에는 본점의 재심의를 거쳐 해당 영업점에 시정조치가 내려집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핫라인을 통해 접수된 사례가 심의 결과 부당 사례로 판명될 경우 해당 직원은 현장 경고 등 불이익을 감수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