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국 콜센터, "서비스 최고" 평가

입력 2009-04-02 15:37   수정 2009-04-02 15:36

LG전자(대표 남용) 중국 콜센터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LG전자는 중국내 최대 포탈인 ''큐큐닷컴(QQ.COM)이 지난 3월 15일 ‘소비자 권익보호의 날’을 맞아 가전, 통신, 컴퓨터 등 분야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CIC(Customer Information Center) 품질조사에서 가전분야 최고의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LG전자 중국지역본부장 우남균 사장은 “중국시장에서 고객서비스 품질이 지속적으로 중요해지고 있다”며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고객서비스에 대한 투자를 지속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사업성과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G전자는 중국정부가 농민들이 가전제품을 구매할 경우 보조금을 지급하는‘가전하향’정책을 중국 전역에 실시함에 따라, 농어촌 지역 등을 대상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개선에도 적극 나설 방침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