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UC시장 공략 강화

입력 2009-05-21 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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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고객이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맞춤형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앞세워 ''UC(Unified Communication)시장'' 공략을 본격화합니다.

''UC 솔루션''이란 사내 전화, 인스턴트 메시지 등 일반 기업에서 필요한 기본 커뮤니케이션 툴을 통합하는 것을 말하며 최근 각 기업이 독자적으로 사용하는 응용프로그램과 연게되는 형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기술은 단순 솔루션 통합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것으로 고객이 직접 자사의 실정에 맞게 맞춤형 제작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김운섭 삼성전자 네트워크사업부 부사장은 "기업, 관공서, 대학, 병원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UC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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