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국에서 LCD패널 마케팅 전개

입력 2009-05-26 1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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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대표 이윤우)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중국 광둥성 선전시에서 개최된 ''CODE 2009'' 디스플레이 전시회에 참가해 중국 시장에 대한 마케팅을 펼쳤습니다.

''CODE 2009'' 전시회는 올해 2회째로 10여개국 350여개 업체에서 참가한 중국 최대 규모의 디스플레이 전문 전시회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삼성전자는 240헤르츠(Hz) LED 백라이트 등 첨단 기능을 채용한 프리미엄급 대형 LCD 패널 뿐만 아니라 19~32인치 보급형 LCD 패널을 소개하며 중국의 프리미엄 시장과 보급형 시장을 동시에 공략했습니다.

또, 중국 주요 TV 제조업체, 유통업체, 현지 언론 등을 초청해 ''삼성 LCD 기술세미나''를 열고, 삼성 고유의 S-PVA(Super-Patterned Vertical Alignment) 액정모드와 LED 패널 기술을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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