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대표 박병엽)이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회사인 에스. 티. 듀퐁(S.T. Dupont)과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탄생한 명품 휴대폰 ''듀퐁폰'' 광고를 방영합니다.
스카이의 광고 ''듀퐁폰''편은 생떽쥐베리의 소설 ''어린 왕자''에서 모티브를 따 절대 어른이 될 수 없는 영원한 소년 ''어린 왕자''가 스카이의 듀퐁폰을 사용함으로써 멋진 성인 남성이 되는 스토리입니다.
이용준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어린 왕자가 멋진 남성이 되는 과정을 크리에이티브적으로 광고 속에 풀어냈다"며 "여타 명품폰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과는 달리 순수하고 열정적인 남성들의 로망을 표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스카이의 광고 ''듀퐁폰''편은 생떽쥐베리의 소설 ''어린 왕자''에서 모티브를 따 절대 어른이 될 수 없는 영원한 소년 ''어린 왕자''가 스카이의 듀퐁폰을 사용함으로써 멋진 성인 남성이 되는 스토리입니다.
이용준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어린 왕자가 멋진 남성이 되는 과정을 크리에이티브적으로 광고 속에 풀어냈다"며 "여타 명품폰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과는 달리 순수하고 열정적인 남성들의 로망을 표현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