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PB상품 질 대폭 높인다

입력 2009-10-06 14: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마트가 할인점 자체상표 제품(PB)의 새로운 전략모델을 제시하고 단순히 가격경쟁력에 의존하던 상품에서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거듭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이를 위해 롯데마트는 유명브랜드 제품(NB)에 못지 않는 성분 함량과 안전기준 도입으로 상품 질을 높이고, 변화하는 고객 수요에 맞춘 맞춤형 PB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롯데마트는 이처럼 PB제품의 질을 대폭 높여 2010년까지 전체 제품 판매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현재 17%에서 23%까지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