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입력 2009-10-19 13: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홈플러스가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실시한 ‘200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3년 연속 대형마트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고객들에게 직접 품질 만족도를 조사해 관련기업을 선정하는 평가로, 홈플러스는 전국 소비자 8만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대형마트 부문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홈플러스가 71.5점을 기록해 1위를 차지했고 롯데마트와 신세계백화점이 각각 70.8점, 70.7점을 받아 뒤를 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이마트(70.4), 현대백화점(70.1), GS25(69.2), 롯데백화점(69) 순이었습니다.

또 홈플러스는 올해 첫 조사한 대형슈퍼마켓 부문에서 기업형 슈퍼마켓(SSM)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까지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