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고객만족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취득

입력 2009-10-27 11: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금융투자협회가 오늘(27일) 국내 민간기관과 금융업계 최초로 영국표준협회(BSI)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을 취득했습니다.

금투협은 고객만족경영에 있어 기획, 설계, 운영, 유지 등의 서비스 품질이 국제표준에 적합함을 인증받게 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황건호 금투협 회장은 "이번 인증을 고품질 고객만족경영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겠다"며 임직원에게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계 발전에 원동력이 된다는 신념으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그동안 금투협은 지난 8월 고객만족경영 전담부서를 신설하고 고객만족경영 서비스 이행표준과 운영지침 마련해 시행해 왔습니다.

또 이번 인증과 더불어 오늘(27일)부터 고객만족센터ARS와 VOC정보시스템을 정식개통하고 고객만족센터내 ''회원사 핫라인''을 별도 개설해 회원사 서비스 제고를 위한 의견수렴 창구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