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가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주택금융공사는 실시간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전사적으로 서비스품질 개선 노력을 해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고 말했습니다.
''서비스품질우수상’은 정부가 매년 고객만족경영 활동 등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한 우수기업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입니다.
주택금융공사는 실시간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영하는 등 전사적으로 서비스품질 개선 노력을 해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고 말했습니다.
''서비스품질우수상’은 정부가 매년 고객만족경영 활동 등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고,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한 우수기업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