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는 소비자와의 감성적인 공감대를 강화하고 유대감을 높이기 위해 스카이만의 고객 감동 프로그램인 ''평생 Care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스카이 고객 감동 프로그램인 ''평생 Care 프로그램''은 휴대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평생 서비스를 제공해 브랜드 충성도를 더욱 높일 계획으로 우선 ''듀퐁폰''과 ''큐브릭폰''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이용준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소비자와의 감성적인 유대감 즉, 브랜드 충성도를 더 구체화하는 방식으로 스카이 브랜드에 대한 리더십을 지켜 나간다"고 말했습니다.
스카이 고객 감동 프로그램인 ''평생 Care 프로그램''은 휴대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평생 서비스를 제공해 브랜드 충성도를 더욱 높일 계획으로 우선 ''듀퐁폰''과 ''큐브릭폰''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이용준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소비자와의 감성적인 유대감 즉, 브랜드 충성도를 더 구체화하는 방식으로 스카이 브랜드에 대한 리더십을 지켜 나간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