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온라인 전용 모듈형 수납가구를 구매한 고객이 홈페이지에 자신의 집에 배치한 가구사진을 등록하면 샘 수납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한샘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간에 가구배치 노하우를 공유하는 플랫폼(Platform)을 제공하고,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 커뮤니티를 형성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가구에 대한 아이디어도 제안하도록 하고 우수아이디어로 채택된 고객 10명에게도 수납박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샘은 ‘UCC 컨테스트’와 함께 ‘샘키즈’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 할 수 있는 샘키즈 구매시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우정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 온라인 고객에 대한 마케팅은 구매고객들의 참여를 통해 홈페이지에 고객들의 공간(플랫폼)을 만들어 주고 거기서 고객들과 회사가 정보를 공유하고 확대해 나가는 방법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한샘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간에 가구배치 노하우를 공유하는 플랫폼(Platform)을 제공하고,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 커뮤니티를 형성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가구에 대한 아이디어도 제안하도록 하고 우수아이디어로 채택된 고객 10명에게도 수납박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샘은 ‘UCC 컨테스트’와 함께 ‘샘키즈’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 할 수 있는 샘키즈 구매시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우정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 온라인 고객에 대한 마케팅은 구매고객들의 참여를 통해 홈페이지에 고객들의 공간(플랫폼)을 만들어 주고 거기서 고객들과 회사가 정보를 공유하고 확대해 나가는 방법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