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0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 조사에서 3년 연속 커피전문점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중심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만족도와 선호도를 평가하는 상입니다.
스타벅스는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브랜드 선호도 등 총 6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중심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만족도와 선호도를 평가하는 상입니다.
스타벅스는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브랜드 선호도 등 총 6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