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수 사장, 신규브랜드 QnA 적극 홍보

입력 2010-02-10 14:02   수정 2010-02-10 14: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증권 최경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신규 런칭한 대표 자산관리브랜드 QnA를 적극 홍보하고 나섰습니다.

현대증권은 QnA를 홍보하는 스티커를 전 임직원 차량에 부착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초 출범한 QnA는 현대증권이 자산관리 컨설턴트로 고객의 투자조건부터 고객에 대해 알아두어야 할 모든 것에 대해 미리 생각해 정확하게 지적하고 묻겠다는 의미의 Q(Question beforehand)와 탁월한 투자전략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투자특성에 맞는 맞춤 자산컨설팅을 하겠다는 의미의 A(Answer strategically)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현대증권은 QnA 차량스티커와 티셔츠를 제작하고 전국 140개 영업점과 본사 2500여명의 임직원에게 배포할 계획입니다.

최경수 사장은 QnA를 통해 일반 투자자들도 손쉽게 전문적인 자산관리를 누릴 수 있도록 자산관리에 대한 명확한 정답을 제시해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