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최경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신규 런칭한 대표 자산관리브랜드 QnA를 적극 홍보하고 나섰습니다.
현대증권은 QnA를 홍보하는 스티커를 전 임직원 차량에 부착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초 출범한 QnA는 현대증권이 자산관리 컨설턴트로 고객의 투자조건부터 고객에 대해 알아두어야 할 모든 것에 대해 미리 생각해 정확하게 지적하고 묻겠다는 의미의 Q(Question beforehand)와 탁월한 투자전략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투자특성에 맞는 맞춤 자산컨설팅을 하겠다는 의미의 A(Answer strategically)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현대증권은 QnA 차량스티커와 티셔츠를 제작하고 전국 140개 영업점과 본사 2500여명의 임직원에게 배포할 계획입니다.
최경수 사장은 QnA를 통해 일반 투자자들도 손쉽게 전문적인 자산관리를 누릴 수 있도록 자산관리에 대한 명확한 정답을 제시해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대증권은 QnA를 홍보하는 스티커를 전 임직원 차량에 부착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초 출범한 QnA는 현대증권이 자산관리 컨설턴트로 고객의 투자조건부터 고객에 대해 알아두어야 할 모든 것에 대해 미리 생각해 정확하게 지적하고 묻겠다는 의미의 Q(Question beforehand)와 탁월한 투자전략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투자특성에 맞는 맞춤 자산컨설팅을 하겠다는 의미의 A(Answer strategically)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현대증권은 QnA 차량스티커와 티셔츠를 제작하고 전국 140개 영업점과 본사 2500여명의 임직원에게 배포할 계획입니다.
최경수 사장은 QnA를 통해 일반 투자자들도 손쉽게 전문적인 자산관리를 누릴 수 있도록 자산관리에 대한 명확한 정답을 제시해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