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설 연휴를 마치고 온 임직원들에게 사내(社內) 인트라넷을 통해 올 한해의 프리미언 브랜드로서의 회사 이미지를 강화하는 등의 경영우선과제를 제시하고 본격적인 2010년 업무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2010년 자동차 시장환경이 여전히 불확실하다”며 “''신제품 초기품질 안정화 와 CSI 전 부문 1위 달성'', ''New SM3, New SM5의 시장 점유율 증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회사 이미지 강화'' 등을 2010년 경영우선과제를 제시하고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을 당부했습니다.
또한,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임직원 모두가 흔들림 없이 잘 극복해냈고 그 결과, 출범 이후 최대 내수판매의 기록을 경신하며 훌륭한 성과를 달성했다”고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작년 NEW SM3의 성공 DNA는 NEW SM5의 성공으로 연결되었다”며 이런 분위기를 올 한해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을 강조했습니다.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2010년 자동차 시장환경이 여전히 불확실하다”며 “''신제품 초기품질 안정화 와 CSI 전 부문 1위 달성'', ''New SM3, New SM5의 시장 점유율 증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회사 이미지 강화'' 등을 2010년 경영우선과제를 제시하고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을 당부했습니다.
또한,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임직원 모두가 흔들림 없이 잘 극복해냈고 그 결과, 출범 이후 최대 내수판매의 기록을 경신하며 훌륭한 성과를 달성했다”고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작년 NEW SM3의 성공 DNA는 NEW SM5의 성공으로 연결되었다”며 이런 분위기를 올 한해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을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