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피니아 TV 본격 출범

입력 2010-02-25 10: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는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LG 인피니아''를 국내시장에 본격 출범한다.

인피니아 브랜드는 TV 프레임을 최소화한 혁신적인 디자인과 풀 LED 화질, 인터넷 콘텐츠 서비스와 무선 기술 등 최고급 사양이 집약된 제품에만 사용돼 LG전자 TV 제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일 것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2월 한국과 미국 시장을 시작으로 오는 3월 유럽과 아시아, 중남미 등 전세계 시장에 선보이는 인피니아 브랜드 프리미엄 TV 시리즈는, 지금까지의 TV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디자인과 콘텐츠, 네트워킹을 자유롭게 즐기는 TV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LG전자가 국내시장에 처음으로 선 보이는 인피니아 브랜드의 첫번째 풀 LED 슬림 시리즈는 TV 화면을 240개 블록으로 구분해 900만 대 1의 업계 최고 수준 명암비를 실현하며 무선 전송, 타임머신 기능, 인터넷 콘텐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태권 LG전자 한국지역본부 HE마케팅팀장은 "TV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인피니아 브랜드로 LED와 3D, 브로드밴드 등 프리미엄 TV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