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이 지난 1일 브랜드 슬로건인 ''+α(플러스알파)를 가지다''를 내세우며 새 TV광고를 선보였습니다.
SK건설은 "손예진을 모델로 내세운 이번 광고를 통해 기대이상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SK VIEW''만의 진보적이고 능동적인 철학을 표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TV광고는 총 3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첫 공개된 프리런칭편은 고객이 바라는 집에 대한 다양한 기대와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SK VIEW''의 약속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향후 방영예정인 광고에선 고객의 기대감을 ''SK VIEW''가 실질적으로 만족시키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SK건설은 "손예진을 모델로 내세운 이번 광고를 통해 기대이상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SK VIEW''만의 진보적이고 능동적인 철학을 표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TV광고는 총 3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첫 공개된 프리런칭편은 고객이 바라는 집에 대한 다양한 기대와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SK VIEW''의 약속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향후 방영예정인 광고에선 고객의 기대감을 ''SK VIEW''가 실질적으로 만족시키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