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이 기업이미지 평가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상품의 질을 꼽았습니다.
취업포털 스카우트가 20·30대 847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37.2%의 응답자가 제품의 질이 곧 기업이미지로 이어진다고 답했습니다.
애프터서비스, 국가기여도, 주변의 평가가 그 뒤를 이었으며 언론의 평가, CEO라는 응답도 나왔습니다.
<한국직업방송/WWW.WORKTV.OR.KR>
취업포털 스카우트가 20·30대 847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37.2%의 응답자가 제품의 질이 곧 기업이미지로 이어진다고 답했습니다.
애프터서비스, 국가기여도, 주변의 평가가 그 뒤를 이었으며 언론의 평가, CEO라는 응답도 나왔습니다.
<한국직업방송/WWW.WORK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