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구직자의 입사지원율을 높이려면 기업 또는 상품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야 한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남녀구직자 558명을 대상으로 ''기업 브랜드와 입사지원''에 대해 설문조사한 결과 응답자 65.8%가 입사지원 하는데 기업브랜드가 ''많은 영향을 준다''고 답했으며 ''조금 영향을 준다''도 32.1%를 차지해 입사지원을 하는데 기업브랜드가 영향을 준다는 비율이 전체 97.8%에 달했습니다.
기업 또는 상품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은 기업 이미지는 어떠냐는 질문에 ''복리후생이 좋을 것 같다''가 63.4%로 가장 많았으며 이어 연봉이 높을 것 같다(56.5%), 입사하고 싶어진다(43.0%)등의 답변이 뒤를 이었습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남녀구직자 558명을 대상으로 ''기업 브랜드와 입사지원''에 대해 설문조사한 결과 응답자 65.8%가 입사지원 하는데 기업브랜드가 ''많은 영향을 준다''고 답했으며 ''조금 영향을 준다''도 32.1%를 차지해 입사지원을 하는데 기업브랜드가 영향을 준다는 비율이 전체 97.8%에 달했습니다.
기업 또는 상품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은 기업 이미지는 어떠냐는 질문에 ''복리후생이 좋을 것 같다''가 63.4%로 가장 많았으며 이어 연봉이 높을 것 같다(56.5%), 입사하고 싶어진다(43.0%)등의 답변이 뒤를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