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마시는 퓨어'', 시장점유율 20% 달성

입력 2010-07-21 16:51   수정 2010-07-21 16:5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매일유업의 ''마시는 퓨어''가 출시 100일 만에 시장점유율 20%를 달성했습니다.

매일유업은 ''마시는 퓨어''가 지금까지 1천500만 병이 팔리며 무첨가 발효유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마시는 퓨어''는 색소와 안정제, 합성향 등 인공합성물을 전혀 넣지 않았으며 뉴질랜드산 사과와 미국산 포도 등 고품질의 과일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