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일시적 전산장애 발생

입력 2010-08-24 10:58  

삼성생명은 전산망에 오류가 발생해 일부 고객 업무가 지연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생명은 DB 관리 소프트웨어에 오류가 발생해 현재 백업 데이터로 DB를 재구성하고 있으며, 오늘 오후 정상 복구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일반?사고 지급, 계약대출, 신계약 입금, 콜센터 상담 등 일부 고객 업무가 불가능하며, 현재 수작업 등으로 대체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현재 정확한 장애 원인을 파악중이며 정상 복구시점을 앞당기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