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전산망에 오류가 발생해 일부 고객 업무가 지연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생명은 DB 관리 소프트웨어에 오류가 발생해 현재 백업 데이터로 DB를 재구성하고 있으며, 오늘 오후 정상 복구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일반?사고 지급, 계약대출, 신계약 입금, 콜센터 상담 등 일부 고객 업무가 불가능하며, 현재 수작업 등으로 대체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현재 정확한 장애 원인을 파악중이며 정상 복구시점을 앞당기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생명은 DB 관리 소프트웨어에 오류가 발생해 현재 백업 데이터로 DB를 재구성하고 있으며, 오늘 오후 정상 복구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일반?사고 지급, 계약대출, 신계약 입금, 콜센터 상담 등 일부 고객 업무가 불가능하며, 현재 수작업 등으로 대체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현재 정확한 장애 원인을 파악중이며 정상 복구시점을 앞당기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