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변화하는 젊은 세대의 감성과 IT기술을 바탕으로 한 소통 기능이 반영된 펀키아는 커뮤니티ㆍ블로그 기능은 물론, 트위터ㆍ유투브ㆍ플리커 등 대표적 SNS 사이트와의 연계를 통한 쌍방향 참여형 블로그 사이트로 개편됐습니다.
기아차는 펀키아 사이트 개편을 맞아 기아차와 관련된 각종 정보와 이벤트를 취재해 블로그 형식으로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게재하는 대학생 블로거 ''펀키아 디자이너(FUNKIA Designer)''를 모집합니다.
기아차는 이와함께 펀키아 개편을 맞아 젊은 세대들이 기아차의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을 체험하는 ''트래블 위드 쏘울(Travel with SOUL)'' 프로그램도 선보입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 펀키아가 앞으로도 기아차의 다양한 소식을 재미있게 전달해 20대 대표 사이트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펀키아, 에코 다이나믹스 워크캠프 등 다양한 성장세대 마케팅으로 젊고 역동적인 기아 브랜드를 알리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