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뮬레이션골프문화협회-KSGCA와 SK마케팅앤컴페니(SK M&C)가 마케팅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전국 스크린골프장 1500개소를 회원사로 보유하고 있는 KSGCA는 "골프산업에서의 전방위 상호협력을 위해 마케팅제휴에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KSGCA는 앞으로 SK M&C의 통합골프멤버십 ''골프큐브''를 알리고 SK M&C는 골프큐브 서비스를 통해 협회 소속 스크린골프장 홍보와 프로모션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골프큐브는 SK M&C가 지난달 론칭한 골프통합멤버십으로 온라인 골프부킹과 골프 특화 제휴가맹점 OK캐쉬백 고적립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KSGCA는 스크린골프 시장에서 특정공급업체들의 불공정 거래를 막고 관련법 개정, 건전한 골프문화정착, 스크린골프장 상호발전을 위해 조직된 협회로 오는 13일 발족식을 앞두고 있습니다.
전국 스크린골프장 1500개소를 회원사로 보유하고 있는 KSGCA는 "골프산업에서의 전방위 상호협력을 위해 마케팅제휴에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KSGCA는 앞으로 SK M&C의 통합골프멤버십 ''골프큐브''를 알리고 SK M&C는 골프큐브 서비스를 통해 협회 소속 스크린골프장 홍보와 프로모션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골프큐브는 SK M&C가 지난달 론칭한 골프통합멤버십으로 온라인 골프부킹과 골프 특화 제휴가맹점 OK캐쉬백 고적립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KSGCA는 스크린골프 시장에서 특정공급업체들의 불공정 거래를 막고 관련법 개정, 건전한 골프문화정착, 스크린골프장 상호발전을 위해 조직된 협회로 오는 13일 발족식을 앞두고 있습니다.